하동 출신 가수 정동원 팬카페 회원 이웃돕기 나서

공식 팬카페 동그라미(우주총동원), 300만원 상당 생필품 전달

하동군 관내 복지사각지대 6세대에 전달···1세대당 50원만원 상당 직접 전달

2020년 6월 19일<금요일>OBNTV열린방송 보도국

 

하동 출신 트로트 가수 정동원 군의 팬카페 회원들이 이웃돕기에 나섰습니다.

정동원 군의 공식 팬카페 동그라미(우주총동원)는 오늘(19일) 관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6세대에 3백만 원 상당의 물품을 직접 전달했습니다.

 

전달한 물품은 주·부식류 등 해당 세대가 실제로 필요로 하는 생활필수품 등을 조사해 세대당 50만원 상당씩 전달됐습니다.

성금은 지난달 16일부터 29일까지 정동원 펜카페 회원을 대상으로 하동차생산자협의회가 진행한 녹차 판매 기부 적립금 이벤트를 통해 마련됐습니다.

 

하동차생산자협의회(회장 김태종)가 주최하고 알프스푸드마켓이 주관한 이벤트는 알프스푸드마켓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됐으며, 우전·세작·발효차 등 녹차 판매금액의 일부를 기부 적립금으로 마련했습니다.

 

특히 이 이벤트에 참여한 정동원 공식 팬카페 동그라미의 활약으로 알프스푸드마켓 내 녹차뿐만 아니라 다른 하동 농·특산물 판매량도 크게 늘었습니다.

 

이에 정동원 공식 팬카페 동그라미 스태프들과 하동차생산자협의회, 알프스푸드마켓은 적립금을 복지사각지대에 지원키로 하기로 했습니다.

 

물품은 주·부식류 등 해당 세대가 실제로 필요로 하는 생활필수품 등을 조사해 세대당 50만원 상당씩 전달됐다.

 

[이재훈 특화산업과장/하동군]

“어려운 경제상황을 타개하고 정동원 팬카페가 솔선수범해 이벤트를 제안한데 대해 고마움을 전하며, 세계중요농업유산 하동녹차의 저변 확대도 크게 기여했습니다”

 

앞서 정동원 펜카페 회원들은 윤상기 군수 집무실 찾아 불우이웃돕기 물품 전달 등 배경을 설명하고 환담했습니다.

 

 

한편,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정동원 군의 하동녹차 홍보영상은 200만뷰 이상을 기록하고 있으며, 정동원 오피셜 유튜브TV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