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드림스타트 가족캠프 “가족과 함께면 충분해” 진행

드림스타트 15가정가족 화합 및 관계 증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참여

2024년 10월 19일 <토> OBNTV열린방송

하동군드림스타트는 지난 18~19일 이틀간 금남면 중평항 일원에 소재한 솔섬의 하동미라클청소년야영장 해상정원에서 2024년 드림스타트 가족캠프 “가족과 함께면 충분해!”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캠프에는 드림스타트 소속 15가정 55명이 참석해 캠핑과 함께 각종 레크리에이션을 즐기며 가족 간 유대감을 강화했다.

특히자연 속에서 가족과 함께 즐기는 캠핑프로그램은 야영 경험이 적은 아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이번 캠프에는 북천 레일바이크하동케이블카 등 하동의 주요 관광시설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아이들이 가족과 함께하는 추억을 만들 수 있게 했다.

한 캠프 참여자는 “아이들과 처음 야영을 해보았다이번 캠프를 통해 그간 아이들과 함께하지 못했던 아쉬움을 달래고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의 소중함을 느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가족 간 유대감 형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아이들이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고건전한 정서발달을 이룰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하동군 드림스타트는 임산부만 12세 이하(초등학생 이하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해 영양교육심리상담 치료가족 문화 체험또래 관계 증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하고 있다.

/하동뉴스편의점 obntv2016@hanmail.ne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