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옥종면민의   17 면민체육대회 개최

하동군 옥종면민들의 진정한 소통·화합의 장 만들어

2024년 10월 1일 <화> OBNTV열린방송

1하동군 옥종면 체육회(회장 하규선)가 주관하는 ‘제13회 옥종면민의 날’ 및 ‘제17회 면민체육대회’가 옥종면 다목적생태복합센터 운동장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하승철 하동군수를 비롯한 김구연 도의원하동군의회 군의원관내 기관단체장면민 등 1천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행사는 민속놀이 및 식전 공연개회식에 이어 체육대회화합한마당 순으로 진행되었다.

특히화합한마당은 면민들이 참여한 노래자랑과 하동군립예술단 및 초대 가수의 초청공연으로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이번 행사가 2년 만에 개최된 만큼옥종면민들은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하나 된 모습으로 진정한 화합의 장을 꾸렸다.

한편이날 ()옥종사랑후원회 박태옥 회장은 개회식에서 일곱 번째 면민상 수상자로 선정돼 상패와 황금열쇠를 수여 받았다면민상은 면민의 긍지와 자긍심을 고취하고지역의 화합과 발전에 이바지한 자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박 회장은 옥종면의 발전을 위해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고 사회적 약자를 위하는 활동에 앞장서겠다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하규선 체육회장은 “체육대회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성원해 준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바쁘고 고단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고옥종면의 발전을 위해 한마음이 되는 즐거운 시간이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 박규식 옥종면장은 “앞으로도 옥종면민이 화합하여 담소와 정을 나누는 뜻깊은 체육대회가 지속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하동뉴스편의점 obntv2016@hanmail.ne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