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 진교고 학생·교직원 26명 헌혈 동참 

경남도민 ‘헌혈 릴레이’ 31일간의 사랑 참가

2022년 5월 19일 <목요일> obntv열린방송 보도국

하동진교고등학교 학생과 교직원 등 26명이 대한적십자사 경남혈액원의 헌혈버스에서 헌혈에 나섰다.

진교고등학교는 경남도민 '헌혈릴레이' 31일간의 사랑 나눔’ 캠페인에 동참해 따뜻한 마음 나누기에 나섰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