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 진교고 학생·교직원 26명 헌혈 동참
경남도민 ‘헌혈 릴레이’ 31일간의 사랑 참가
2022년 5월 19일 <목요일> obntv열린방송 보도국

하동진교고등학교 학생과 교직원 등 26명이 대한적십자사 경남혈액원의 헌혈버스에서 헌혈에 나섰다.
진교고등학교는 경남도민 '헌혈릴레이' 31일간의 사랑 나눔’ 캠페인에 동참해 따뜻한 마음 나누기에 나섰다.
'NEWSCENTER > 하동뉴스편의점'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하동 코로나19 추가 확진자 17명 (0) | 2022.05.19 |
|---|---|
| 하동군자원봉사센터, 동정호서 ‘모두의 습지’ 전개 (0) | 2022.05.19 |
| 하동읍 상가 건물 주차장서 화재··인근 상인 소화기로 자체 진화 (0) | 2022.05.19 |
| 하동 옥종농협, 농업인 고충해결 이동상담실 운영 (0) | 2022.05.19 |
| 6.1지방선거 D-13 돌입 하동에도 선거운동 본격화 (0) | 2022.05.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