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하동군 자원봉사활동 종합시상식

하동군자원봉사센터, 진솔하고 감동적인 현장 공유··자원봉사자 격려 시간

2021년 12월 29일 <수요일> OBNTV열린방송 보도국

하동군자원봉사센터는 12 5일 자원봉사자의 날을 기념해 자원봉사자의 사기진작과 자긍심을 높이고 하동군민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고자 오늘(29일) 하동신용협동조합 회의실에서 2021년 하동군자원봉사활동 종합시상식을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해당 수상자를 대상으로 20명의 소수 인원을 모집해 열 체크 및 손 소독, 좌석 간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우수자원봉사자 표창, 자원봉사활동 사진공모전 시상, 자원봉사활동 영상사례공모전 시상 순으로 진행됐다.

우수자원봉사자 표창에는 자연보호하동군협의회 지홍렬씨와 한기식 새마을지도자 하동군협의회장이 경남도자원봉사센터 이사장상, 김헌석 새마을문고 하동읍분회장이 경남도자원봉사협의회 회장상, 김숙희 청암면자원봉사캠프장이 경남도자원봉사센터장 표창을 받았다.

자원봉사활동 사진공모전 시상에서는 바르게살기운동 하동군여성회의 ‘수제 김치는 사랑을 싣고~’가 대상, 바르게살기운동 하동군협의회의 ‘쓱싹쓱싹! 사장님^^ 걱정 마이소’가 금상, 새마을지도자 하동군협의회의 ‘쓰레기로 몸살하는 지구를 살리자’와 하동교육지원청의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미소2’가 은상을 받았다.

그리고 한국자유총연맹 하동군지회의 ‘빗길 조심하세요 어르신~, 박승대씨의 ‘쓰레기 낚시 중…’, 새마을문고 하동군지부의 ‘고구마로 행복을 드립니다!, 대한적십자사 하동지구협의회의 ‘저것 좀 줘보시겠소?’가 각각 동상의 영예를 안았다.

자원봉사활동 영상사례공모전 시상에서는 자연보호 하동군협의회 권혜영씨의 ‘1년 동안 이런 일이’, 자연보호 하동군협의회 이정철씨의 ‘함께해요’, 아이코리아 하동군지회 이행자씨의 ‘인생 제 2막의 시작’, 아이코리아 하동군지회 김미순씨의 ‘6살 인생의 봉사활동’, 한국자유총연맹 하동군지회 최말선씨의 ‘함께 나눔! 서로 나눔! 동네행복지킴이’가 우수상을 수상했다.

박기봉 회장은 “자원봉사자의 성실로 가득한 하루가 모여 만든 365일이 힘들었던 한 해를 무사히 보낼 수 있는 원동력이었다”며 “각자의 자리에서 애써준 모든 봉사자 여러분께 새해에는 평안과 행운이 가득하기를 기원한다”고 격려와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