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일∼9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서 하동 농특산물 기획전

하동군, 대도시 소비자에게 대한민국 알프스하동 알리고, 우수 농·특산물 홍보·판매

2020년 7월 3일 <금요일> OBNTV열린방송 보도국

 

현대백화점 판교점 식품관입니다.

하동군과 함께하는 '화개장터'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대도시 소비자들로 북적거리고 있습니다.

 

하동군이 마련한 '현대백화점 명품 하동 농·특산물 기획전'이 오늘(3일)부터 9일까지 1주일 동안 열립니다. 

 

하동군은 7월 3일∼9일 일주일간 현대백화점 판교점 식품관에서 명품 하동 농·특산물 기획전이 열린다.

 

이번 현대백화점 농·특산물 기획전은 대도시 소비자에게 대한민국 알프스하동을 알리고, 하동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홍보·판매함으로써 생산 농가의 소득 증대 및 소비패턴 파악을 통해 현시대에 맞는 제품 개발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섭니다.

 

이번 기획전에는 금향다원, 복을만드는사람들, 슬로푸드, 쌍계명차, 악양정감막걸리, 에코맘의 산골이유식, 정성드리, 하동녹차찐빵, 하동율림영농조합법인, 하동참식품, 해뜰목장 등 관내 11개 생산·가공업체가 참가하고 있습니다.

 

이들 업체는 세계농업유산 하동녹차를 비롯해 국가중요어업유산 섬진강 재첩국, 막걸리, 이유식, 대롱치즈스틱, 배·도라지·매실·감 가공품 등 110여 종의 농·특산물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한편 하동군은 농·특산물뿐만 아니라 하동의 우수한 자연경관과 관광지를 알리고자 하동군을 이미지화한 기획전 공간을 마련하고, 홍보 책자 배부 및 구매 시 자체 제작한 하동 쇼핑백을 배부하고 있습니다.

(하동=송철수 기자 obntv2016@hanmail.ne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