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도서관과 함께하는 독서여행 떠나요

‘마술과 함께하는 인형극’·'<똥벼락> 김회경 작가와의 만남’'운영

2022년 11월 10일 <목요일> OBNTV열린방송 보도국

경남도교육청 하동도서관(관장 이은경)은 2022 도서관과 함께하는 독서여행 캠페인 일환으로 11월 한 달간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도서관과 함께하는 독서여행 캠페인은 경남도민의 독서 흥미를 유발하고 행복한 책 읽는 문화 조성 확산을 기하고자 경남도교육청 소속 27개 공공도서관과 가야산독서당 정글북, 지혜의 방이 협력해 작가 강연, 인형극, 체험활동 등을 운영한다.

하동도서관은 12일 오후 3시 도서관 3층 시청각실에서 어린이를 대상으로 마술과 함께하는 인형극 ‘꼼지와 왕콧구멍’을 진행한다.

19일에는 오후 2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옛이야기 그림책을 재해석해보는 <똥벼락> 김회경 작가와의 만남을 진행한다.

또한 11월 하동도서관 자료실에서는 도서를 대출하고 독서명언이 들어있는 포춘쿠키를 뽑아서 책 읽는 재미를 주는 ‘행운의 쿠키를 뽑아라’ 행사를 운영한다.

프로그램 참여 희망자는 도서관 방문 또는 전화(055-884-7981~2)로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신청이 마감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11월에는 도서관과 함께하는 다양한 독서여행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행복한 독서문화를 조성하는 도서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송철수 기자  obntv2016@hanmail.ne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