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완수 경남도지사 당선인, 밀양 산불 진화 현장 방문

산불 진화 현황 점검 및 소방 관계자, 자원봉사자들 격려

선거관리위원회 당선증 교부식 참석, 도지사 당선증도 수령

2022년 6월 2일 <목요일> OBNTV열린방송 보도국

박완수 도지사 당선인이 2일 사실상 첫 행보로 밀양 산불 현장을 방문해 진화 상황을 점검하고, 소방 관계자와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했다.

이날 박 당선인은 박일호 밀양시장 당선인과 함께 산불 진화 현장을 찾아 산림청 관계자로부터 산불 진화 대책을 듣고, 산불 진화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무더운 날씨에 구슬땀을 흘리며 산불 진화에 여념이 없는 소방 관계자와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박 당선인은 이날 오후 4시 경상남도 선거관리위원회에서 열린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당선증 교부식에 참석, 도지사 당선증을 교부 받았다.

당선증을 수령후 경남도선거관리위원장과 기념촬영
국민의힘 도지사 및 비례대표 기념촬영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