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군산림조합, 조합원 자녀 장학금 전달

중학생 10명에게 1천만 원 전달…훌륭한 인재 양성에 보탬

2024년 1월 14일 <수> OBNTV열린방송

왼쪽 정철수 하동군산림조합장, 오른쪽 하승철 하동군수 <사진제공/하동군장학재단>

 

하동군산림조합(조합장 정철수)이 오늘(14일) 하동군장학재단(이사장 이양호)에 장학금 1000만원을 기탁하고 임산물유통단지에서 장학생으로 선발된 조합원 자녀 중학생 10명에게 각 100만원식 1천만 원을 전달했습니다.

이날 오전 10시 진행된 하동군산람조합 제63회 정기총회 조합원 자녀 장학금 전달식에는 정철수 조합장과 대의원, 임원을 비롯해 하승철 군수 등 내빈들이 참석했습니다. 

정철수 하동군산림조합장 <사진제공/하동군장학재단>

[정철수 조합장/하동군산림조합]

“앞으로도 산림조합은 산주의 소득향상을 위하여 선도 산림 경영을 계속 활성화하여 하동의 미래 숲을 육성하는 일을 충실히 실행하면서하동의 지역발전과 미래를 책임질 수 있는 인재를 육성하는 일에도 적극적으로 동참해 나갈 계획입니다” 

장학금은 조합원 자녀들이 학업에 전념하여 훌륭한 사회의 일원이 되고사회발전에 이바지할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매년 지원되고 있습니다.

하승철 하동군수 <사진제공/하동군장학재단>

[하승철 군수/하동군]

"20년째 하동 후학사랑에 통 큰 기부를 하고 있는 하동군산림조합에서 올해에도 어김없이 장학기금 1000만원을 기탁해 주신데 대해 정철수 조합장과 조합원께 감사드리며, 하동의 아이들이 행복한 환경에서 교육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하동군산림조합은 2004부터 매년 1000만원씩 20년간 2억1천만원의 장학기금을 출연하여 명예의 전당에 등재되어 있습니다.

“매년 잊지 않고 장학기금을 기탁해 주시는 정철수 조합장과 조합원께 감사드린다”며 “하동의 아이들이 행복한 환경에서 교육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하동군 산림조합은 2022, 2023년 연속으로 산림조합중앙회의 산림경영종합평가에서 우수상을 받았으며, 가을철 농번기 일손 돕기, 묘지관리 대행 사업 등 지역민과 출향민들을 위한 지역 환원 사업 등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하동뉴스편의점 obntv2016@hanmail.net

조합원 자녀 장학금 전달식 <사진 제공/하동군장학재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