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하동지점, 연말 사랑나눔 물품 기탁

하동군, 500만원 상당 겨울이불·김장김치 기탁…연말 소외계층 120세대 전달

2023년 12월 12일 <화요일> OBNTV열린방송 보도국

 

BNK경남은행 하동지점(지점장 황재원)이 연말을 맞아 생활이 어려운 군민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사랑의 온정을 베풀고 있다.

하동군은 황재원 지점장이 지난 11일 군수 집무실을 찾아 지역 소외계층에 전해 달라며 500만원 상당의 겨울 이불과 김장 김치를 기탁했다고 12일 밝혔다.

군은 기탁된 이불과 김장김치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연계해 관내 홀몸노인장애인소년·소녀가장 등 소외계층 120세대에 전달할 계획이다.

황재원 지점장은 “최근 지속된 물가상승으로 어느 때보다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을 관내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며 더불어 행복한 하동군 만들기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하승철 군수는 “고물가의 장기화로 여러모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소외계층의 겨울나기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정성이 담긴 김장 김치와 물품은 어려운 세대에 잘 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경남은행 하동지점은 지난 7월과 9월에도 하동군에 선풍기 100대와 전통시장 상품권 700만 원어치를 기탁하는 등 매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힘쓰고 있다.

/송철수 기자 obntv2016@hanmail.ne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