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 금성면민 차엑스포 입장권 3000매 구매 약정

금성면민, 금성면지역 사회단체, 하동세계차엑스포 성공 개최 적극 협력키로

2023년 2월 14일 <화요일> OBNTV열린방송 보도국

하동군은 금성면민과 사회단체가 14일 금성면사무소에서 2023하동세계차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해 입장권 구매약정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입장권 구매는 금성지역 사회단체를 중심으로 금성면 소재 기업체도 동참했으며, 면민의 단합된 모습을 보여주고자 전 면민 공동 이름으로 입장권 1800만원 어치 3000매 구입을 약정했다.

입장권은 발전협의회 금성면민이 1000매를 구매했으며, 이준호 이장협의회장과 이종문 발전협의회장, 박한철 체육회장이 각각 500매 구입했다.

또한 강정현 주민자치회장, 권남주 농촌지도자회장을 비롯한 금성면 농업인단체, 지홍렬 자연보호협의회장, 조종현 산악회장, 서근마을(이장 고종우) 소재 한기발전기계(주)가 각 100매 구매에 동참했다.

궁항마을 이영진 신임이장은 구리시에 하동세계차엑스포를 적극 홍보해 시장을 비롯한 관계자 30여명이 엑스포 개막식에 참여하고 하동 주요 관광지를 방문할 예정이다.

내도마을 유호경 신임이장 역시 서울시 수도사업과를 비롯한 시청 공무원들이 동참할 수 있도록 예약하는 등 마을 이장들이 엑스포 홍보에 적극 나서고 있다.

또한 금성산악회(회장 조종현)는 매월 산행마다 하동세계차엑스포 홍보활동을 펼치기로 뜻을 함께했다.

이처럼 금성면민과 사회단체 등이 입장권 약정과,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약속함에 따라 2023하동세계차엑스포 성공을 위한 붐 조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재)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원회 공동조직위원장인 하승철 군수는 “계속되는 군민의 참여와 응원에 힘입어 엑스포 성공 개최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송철수 기자 obntv2016@hanmail.ne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