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 은성도장·한다사사운드컴퍼니 차(茶)엑스포 입장권 구매약정

은성도장 2400매·한다사사운드컴퍼니도 300만원 상당 구매약정 체결

2023년 1월 5일 <목요일> OBNTV열린방송 보도국

오는 5월에 개최되는 2023하동세계차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한 지역사회 업체들의 차엑스포 성공개최를 협력하고자 입장권 구매 동참이 활발히 이어지고 있다.

하동군은 오늘(5일) 군수 집무실에서 2023하동세계차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해 하동읍에서 도장건설업에 종사하고 있는 ㈜은성도장(대표 김부기)과 이벤트업을 하고 있는 ㈜한다사사운드컴퍼니(대표 조화성)와 입장권 구매약정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은성도장 김부기 대표는 입장권 2400매 구매약정을 체결했으며, ㈜한다사사운드컴퍼니 대표 조화성)은 300만원 상당의 입장권 구매 약정을 체결했다. 

은성도장 김부기 대표는 “우리 지역에서 열리는 엑스포의 성공개최에 조금이나마 보탬을 드리고자 입장권을 구매하게 됐다”고 말했고, 한다사사운드컴퍼니 조화성 대표는 “엑스포의 성공을 기원하며 하동차의 우수성을 세계로 널리 떨치기 바란다”고 말했다.

㈜은성도장과 ㈜한다사사운드컴퍼니는 이날 약정식에서 엑스포 홍보와 지원을 약속함에 따라 ‘2023 하동세계차엑스포’ 성공을 위한 붐 조성에 일조할 것으로 기대된다.

()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원회 공동조직위원장인 하승철 군수는 “지역사회에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엑스포의 성공개최를 위해 많은 협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23하동세계차엑스포는 국내 최초 차를 주제로 한 정부 승인 국제행사로, ‘자연의 향기, 건강한 미래, ()!’를 주제로 오는 5 4일∼6 3 31일간 하동군과 경남 일원에서 개최되며, 입장권은 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 및 인터파크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경우 25~40% 할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송철수 기자 obntv2016@hanmail.ne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