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네시온,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과 고향사랑기부금 230만원 쾌척
휴네시온,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과 고향사랑기부금 230만원 쾌척
지난해에 이어 이웃돕기 성금 기탁 "명품전원도시 하동발전을 기원"
2024년 1월 9일 <화> OBNTV열린방송
IT보안 솔루션 전문기업 ㈜휴네시온(대표이사 정동섭)이 하동군에 지난해에 이어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을 기탁하고 하동 고향사랑기부금 230만원도 기탁했습니다.
㈜휴네시온 정동섭 대표이사는 9일 하동군수 집무실을 찾아 하동군 주민들의 힘찬 새해맞이와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성금과 임직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고향사랑기부금 230만원을 하승철 군수에게 전달하고 명품전원도시 하동발전을 기원했습니다.
하동군은 기탁받은 이웃돕기 성금을 하동군과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협약한 이웃돕기 모금계좌인 행복1004 이음뱅크로 입금돼 하동군의 이웃돕기 및 사회복지사업에 수시로 사용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정동섭 대표이사/ ㈜휴네시온]
“하동군이 추진하는 행복천사1004 이음뱅크에 참여해 어려운 가구에 온정을 나눌 수 있어 기쁩니다. 앞으로도 회사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나눔경영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하승철 군수/하동군]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을 내준 정동섭 대표이사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기탁한 성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어려운 이웃돕기에 소중히 사용하겠습니다”
㈜휴네시온은 2003년 설립한 이래 네트워크 기반의 보안 솔루션을 개발해 공공기관, 관공서, 대기업, 금융기관 등에 공급하며 보안 솔루선 전문기업으로 입지를 다져왔으며, 7년 연속 시장점유율 1위를 달성한 우수 기업입니다.
/하동=보도국 obntv2016@hanmail.net